2013년 4월 11일 목요일

부자마을


그들은 어떤 난관이 오더라도 무조건 돌파하겠다는 기세로 앞장을 서고 부자마을있었다. 그렇다고 주제도 모르고 나설 수도 없었다. 곡인도는 이런 기관건축에 대해서는 흥미가 없었다. 독을 사용하는 암기라도 그는 자신의 힘으로 던지는 것을 연구했지 용수철이나 기계(器械)를 사용하는 것은 꿈에도 생 각해 본 적이 없었다. 그런 그의 신조는 오직 무공과 독술에 매진하게 만들었고 천하제일의 독공을 연성하게 만들었다. 그런데 이렇게 얹혀가는 신세라니! 자존심이 강한 그로써는 정말 참을 수 없는 모욕감을 느끼 고 있을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지금 그는 이 참을 수 없는 모욕을 참는 것 말고는 달리 할 일이 없었다. 유봉월도 별로 기분이 좋지 부자마을않았다. 온몸에 달라붙어오는 이 귀기가 신경을 긁어대고 있는 때문 이었다. 그리고 섬뜩하게 무엇인가에 노림받는 부자마을듯한 느낌... 이건 좋지 않아... 수로맹주로서의 그의 경험은 그에게 계속 위험신호를 보내 고 있었다. 정말 무슨 일이 터질 것 같은 느낌에 생기는 긴장감은 아무 것도 하지 않는 유봉월마저도 지치게 만들고 부자마을있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